본문 바로가기

하우리人

2017 하우리 모범사원상 소감!!

안녕하세요! 하우리맨 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2017년 하우리 모범사원상'을 받으신 두 분의 소감입니다.
전체 하우리人 들이 직접 투표를 하여 수여하는 상이니 만큼, 굉장히 의미가 깊은 상 입니다.

 

이 영광스러운 상을 Y 차장님과 J 과장님이 수상 받으셨습니다~!
우와~ 축하드려요!!


 

#광대폭발 #2017년 #모범사원상 #수상

 

수상을 하셨는데 소감이 빠지면 안되죠~ Y 차장님과 J 과장님께 인터뷰를 요청하였습니다!

 

 

Q. 2017년도 하우리 모범사원상 수상 소감은 어떠세요?

 

Y 차장님
이 자리를 빌려 동료 직원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네요.
우리 하우리人 들이 저의 회사 생활에 관심을 가져주셨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고마우면서 모범사원상의 의미가 남다르게 느껴져요.

 

J 과장님
회사 송년회때 제 이름이 호명 될 줄은 정말 몰랐어요. 하하하

저는 동료들과 그저 송년 회식 자리를 즐기고 있었을 뿐이었는데 말이죠.
저보다 열심히 회사 생활 하시는 분들도 많으셔서, 제가 상을 받게 될 거라고는 상상도 안 했던 것 같아요.

아마도 이 상은 제가 잘해서 받은 것이 아니라 팀원들과

다 함께 열심히 했기 때문에 대표로 받게 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Q. 동료 직원들 투표에 의해서 선정되셨는데, 투표를 많이 받은 이유가 있다면?

 

Y 차장님
저는 외모적인 특색 때문에 뽑아주신 것 같습니다. 핳핳 (앗 하우리 비쥬얼 담당?!)
히끗 히끗 많이 돋은 새치 머리카락 때문에 경로우대 해주신거 아닌가요? 하하하
제가 속해 있는 재경팀 업무가 회사의 원칙 적용과 정책 부여를

전달하는 일이라 동료 분 들께서 거리감을 느낄 수도 있으시겠지만,

저의 탁월한 위트와 무한 친화력으로 다가가니 그런 면에서 아마 투표 점수를 많이 주신 것 같네요.

 

J 과장님
글쎄요.. 저도 하우리맨께 되묻고 싶습니다. 혹시 저를 뽑은건 아니신지~~?? 하하
특별한 업무 성과를 보인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회식 자리에서도 분위기 메이커 역할은 잘 못하는데..

굳이 이유를 찾는다면 우리팀의 업무 특성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신종 악성코드나 보안위협 요소 발생 시에는 늦은 밤까지 고생을 하니깐..

(과장님 다크써클 없어지지 않으신다는 후문이…)

  


Q. 부상으로 받으신 상금은 어떻게 사용하셨는지? (사내 소문이 돌아 확인 차..)

 

Y 차장님
저는 주변에서 ‘한 턱 쏴~~ 한 잔 쏴야지~!’ 라는 강한

압박이 들어오기 전에 제 스스로 상금을 모두 헌납했습니다.

대전 연구소 전체 부서 대상으로 피자를 돌렸어요. 껄껄.. (헉! 통도 크셔라..)

동료 분들께서 모범사원이 쏘는 ‘모범 피자’ 라며 맛있게 드셔서, 상금이 아깝지는 않았답니다!

하지만 술자리에선 별개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어

‘안주 쏴~~’ 를 또 외치시더 라고요…. 배보다 배꼽이 컸습니다..ㅠㅠㅠㅠㅠ

 

J 과장님
유 차장님께서는 정말 알차게 쏘셨네요.

저는 팀과 CERT실 부서원들에게 쐈습니다.

본의 아니게 ‘부서회식’ 이 되어 버렸지만… 제 가족들에게 사용할 상금이 남지 않아서

제 용돈으로 선물을 사주었어요..

이렇게 보니 저도 배보다 배꼽이 커졌네욬ㅋㅋ

 

 

Q. 마지막으로 간단한 인사말로 마무리 부탁 드리겠습니다.

 

Y 차장님
입사한지 벌써 12년차가 되었습니다.

이번 모범사원상 수상을 계기로 다시 새로운 목표를 잡고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사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재경팀 식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재경팀이 함께 받은 ‘모범팀상’ 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아자아자! 재경팀 파이팅! 하우리 파이팅!

 

J 과장님

저도 벌써 10년차네요.

하우리에는 장기 근속자분들이 많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2018년도 새해에도 모범 사원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열심히 활약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팅!!


 

 

인터뷰를 마치며, 한 해 동안 열심히 하신 두 분께 다시 한번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짝짝짝!
또한 우리 하우리人 도 2017년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2018년도 다같이 으샤으샤 해서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하우리맨은 다음에도 재미있고 훈훈한 소식을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깨끗한 인터넷과 보안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우리 또봐요!


뿅!